해야지 생각만 하고 아무것도 안하는 사람 180도 바꾸는 방법 (feat. 켈리 최)
Sometimes it's the smallest decisions that can change your life forever.
때로는 작은 결단 하나가 당신의 인생을 180도로 바꿀 수 있습니다.
결단의 엄청난 파워!
과거에 여러분이 내린 결단의 결과가 오늘의 당신입니다.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이라고 했습니다. 여러분은 변명의 여지 없이 이제 결단을 내릴 때가 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는 다이어트를 해야 돼, 돈을 벌어야 돼, 부자가 되고 싶어, 사업을 하고 싶어,인스타그램으로 홈쇼핑을 시작할거야, 유튜버가 될 거야, 시스템을 갖출 거야 등등을 말합니다. 하지만 몇 달 후에 만나보면 여전히 똑같은 소리를 합니다. 소가 여물을 되씹듯이 뇌는 딴데가 있고 전혀 행동에 옮기지 않으면서 입으로만 무언가를 하겠다고 되새깁니다. 심하게는 몇 년째 똑같은 소리를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결단의 힘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진정한 결단의 거대한 힘을 기억하라 “결단은 한순간에 인생을 송두리째 바꿀 수 있는 도구이다. 새로운 결단을 내리는 순간, 자신의 인생을 새로운 행로, 새로운 결과, 새로운 목적지를 향해 움직일 수 있다.
말 그대로 새로운 동기, 새로운 방향, 결단을 내리는 순간 인생이 변화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무언가를 압도당하고 있다고 느낄 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될 때, 모든 일이 나를 ‘대적하여’ 일어나고 있다고 느낄 때, 그것을 멈추게 하고 바꾸겠다는 결단을 내린다면 어떤 것이라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진정한 결단은 새로운 행동으로 옮겨졌을 때만 가치가 있다는 것 명심하라. 행동이 없으면 진정으로 결단한 것이 아니다.”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본문중
“기적은 행동하는 자에게 찾아온다.”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본문중
저는 결단을 즐깁니다. 될 것인지 안될 것 인지 망설이지 않고 결단 하고 결단한 것은 밀고 갑니다. 물론 중간에 실패도 합니다. 하지만 다시 결단하고 다시 시도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가요? 혹시 결단보다는 고민 속에 빠져 있어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지는 않나요?
다이어트가 될 지 안될지 혹은 지난번에 실패했으니 이번에도 또 실패할 곳 같다고 생각하며 끝도 없이 고민을 하지 않나요? 무엇인가 시작하기 전에 될지 안될지 고민만하다가 흐지부지된 것이 얼마나 많이 있습니까? 실패가 두려워서 결단하지 못하고 고민만 하고 있지는 않나요? 그리고 저는 한번 결단한 것은 그 결정이 최선의 결정이 되도록 합니다. 또한 그 결정이 최대한의 결과가 나오도록 끝까지 노력합니다. 제가 오늘날 성공을 했다면 결단 내리기를 좋아하는 성격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여러분이 결단의 중요성을 이번 기회에 완벽하게 공부하기를 바랍니다.
“결단 내리세요.”
지금 당장 문제점이 아니라 해결책에 집중하셔서 구체적으로 무엇을 하겠다고 결단을 내리세요. 그리고
"실행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결단에 대한 여러분의 습관이나 생각을 적어보시길 바랍니다.
평소에 결단을 잘하시나요? 결단을 미루는 스타일인가요?
여러분은 꿈(목표)에 가까이 가기 위해 어떤 결단을 내렸습니까?
여러분 스스로의 결단을 장하다고, 잘했다고, 칭찬 해주세요.
“기적은 행동하는 자에게 찾아옵니다.”
켈리스여러분 눈팅만 하셔서는 절대 자기계발을 하실 수 없습니다. 서로 응원댓글도 달아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십시오. 켈리스의 파워한번 만들어봅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