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2년 6월 2일 AHA INSIGHT

오늘과 내일의 나의 기록 2022. 6. 2. 15:06
728x90
반응형

컨퍼런스G 2022 기조연설 나선 마케팅 구루 세스 고딘
“기존의 마케팅 공식인 ‘대중성=마케팅 성공’ 이젠 안 통해”
“대중 손절하고 소수 고객 공략하라”

https://bit.ly/3NKRTDK

세스 고딘 “대중 손절하고 소수 고객 공략하라” - 시사저널

요즘 기업들의 최대 고민은 ‘어떻게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느냐’다. 마케팅은 이런 고민의 최전선에 있다. 마케터들이 ‘대중성’에 집착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상품을 더 많이 판매

www.sisajournal.com

5개월 만에 구독자 150만 명! 요즘 가장 핫한 유튜브 ‘너덜트’와 ‘숏박스’의 비결은 재미와 공감, 깔끔한 편집과 디자인… 즉 ‘기본’에 집중한 것입니다
http://www.cas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03

단 5개월 만에 구독자 150만명? 괴물신인 숏박스와 너덜트의 성공 비결 - 사례뉴스

2005년 처음 만들어진 유튜브는 18년이 지난 지금, 유튜브는 많은 사람의 삶의 일부가 되었다. 영상의 조회수와 구독자 수에 따라 수익 창출도 가능해 많은 이들이 유튜브를 생계 수단으로 삼고

www.casenews.co.kr


카카오는 원격근무 대신 ‘메타버스근무제’ 도입 예정! 원격근무를 향한 질문이 ‘해야할까?’에서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까?’로 바뀌고 있습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75421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