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비스 리뷰

[마인드카페 앱] 나를 찾아서 2일차 : 사회 속의 나

그로잉총총이 개인기록 2022. 12. 26. 10:39
728x90
반응형


음...... 오히려 반대다.
외향적인 나는 완성형이니
내면적인 나는 너무나도 미성숙하다.

그래서 요즘은 친구의 조언대로
내가 나 스스로를 애기라고 칭하며
나를 칭찬하는 연습을 한다.

오늘 밥도 잘 먹었네
오늘 잘 출근했네 등 등

처음엔 어색해도
계속 하다보면 얻게 될 편안함을 믿고
내가 나를 가장 사랑하고
내가 나를 가장 존중하고
내가 나를 가장 소중하게 보듬고 아끼려한다

누군가의 인정이 아닌
나 스스로의 인정을 얻게되면
나는 무한한 상상력과
내가 만드는 시스템과 함께 날아갈테니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