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부자 마인드

[꿈나무]이런 징조가 있다면 2023년 당신의 운은 폭발합니다(부의 추월 차선을 타는 법)

그로잉총총이 개인기록 2022. 12. 22. 19:05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V4A5D67cx0Y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다.

지금 잠을 잘지/ 컴퓨터 앞에 앉아 블로그를 적을지 등

이때 불편하고 힘든게 더 좋은 선택일 확률이 높다

넷플릭스 & 치킨 > 독서 & 블로그 글쓰기

주말에 1시까지 꿀잠 > 주말에도 7시 기상해서 루틴 만들기

 

 

에이.. 이런 사소한거 하느라 인생이 바뀌겠어?

그냥 귀찮은데 내일부터 하지 뭐

이런 마인드는 금물!

 

꿈나무님이 수많은 자수성가들을 벤치마킹하면서 느낀점은

 

단 한번에 어떤 특출난 능력을 이용해 수백억을 번 사람은 없었다

 

 

자수성가하고 싶다면 그 사람이 한 행동보다

그 사람의 하루 루틴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결과물이 아닌 이루기 위한 과정을 공부하세요.

 

이때 공통점을 한가지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매일을 더 열심히 규칙적으로 살아갑니다.

 

매 순간을 더 나은 선택, 더 힘들고 불편한 선택을 합니다.

이 선택이 쌓여 패턴이 되고

패턴이 몸에 익숙해져 습관이 되고

습관이 되면 더 이상 힘들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꿈나무님도 처음 영상을 찍는데 2개월 이걸렸다. (계속 미룸)
채널명 짓기 > 채널 만들기 > 영상 만들기 = 조회수 72
> 한 달에 영상 하나라도 올려보자 > 하루 2시간 유튜브에 쓰자 > 출근 전 2시간 일찍 일어나자
> 처음엔 끔찍 ㅠ 너무 졸리니까 > 3주에 1개, 2주에 1개로 숙달됨

 

 

성공은 하고 싶은데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나요?

성공을 하기 위해 조금 더 나은 선택

편안한게 아닌 불편하고 힘든 선택을 지속적으로 하면 어느 순간 운은 반드시 터진다.

 

 

현실이 당신의 상상력을 통제 하도록 내버려두지마라. 상상이 현실을 조종하도록 하라.

100억 부자? 무슨 뜬구룸 잡는 소리야. 난 10억만 있어도 좋겠네.

난 연봉 3000만원에 만족하련다. 이직 목표는 연봉 4000이야.

이렇게 이야기하면 정말로 연봉 4000만원이 인생 최고점이 된다

 

 

남들이 뭐라고 하든 

내가 만족이 될 정도의 큰 목표를 세우는 것이다

1. 내가 나를 믿어야한다

대학을 잘 가기 위한 공부, 취직을 잘 하기 위한 공부.

그러나 결국 퇴사가 목표이지 않나?

나도 압도적인 사람이 될 수 있고 나는 그 그릇이 있다.

 

2. 남 눈치를 많이 보지말자

그거 어떻게 할건데? 초를 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자

너는 평생 그렇게 살아라

 

꿈나무님 강의를 통해 스터디를 개설하고 삶이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재테크 공부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제가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을 여럿 하고 있어요. 오늘 보내주신 영상이 최근에 제가 얻은 인사이트들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게끔 하네요. "네가 하고 싶은대로 너 나은 선택을 하고 살아라." 최근에 5가지 일을 병행하고 있어 너무 바빴는데 이 영상이 제게 너무 큰 위안이자 동기부여가 됩니다. 저는 어떻게든 5년 뒤 100억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고 세계여행을 1년간 떠납니다. 무조건이요. 그리고 3년뒤에는 꿈나무님을 크리에이터로써 만나뵙고 싶습니다. 제 인생의 스승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날이 추운데 따듯하게 몸 조리 잘 하시길 빌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