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Book

웰씽킹 111p~117p 내가 생각하는 부자, 돈이란? 부자선언문

그로잉총총이 개인기록 2022. 11. 13. 12:18
728x90
반응형
당신에게 부자란 무엇인가?

여유로우며 행복하고 선한 사람. 나와 내 가족 뿐만 아미라 주변인들까지 행복하게 하는 사람. 받은게 있으면 더 많이 베풀고, 나만 챙기느라 바쁘기보다는 주변에 여러 사람들의 마음을 살피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도움을 주거나 배려하는 것.
남들의 몇 배로 노력해고 열심히 산 사람. 자수성가에 해당하는 말인데 남들이 쉬고 싶고 놀고 싶을 때 무엇인가에 집중해 성과를 조금씩 내고, 남들이 시도하기 어려운것들을 이겨내어 새로운 성공경험을 만든 사람

당신에게 돈이란 무엇인가?

여유. 돈의 제약 없이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먹고 싶은 것을 먹고, 입고 싶은 것을 입는 것.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주변 사람을 챙기고 돌볼 수 있는 것. 삶을 풍요롭게 이끌어주는 것. 하루를 행복함으로 채울 수 있는 것

생각이 감당을 부르고
감정이 행동을 부르고
행동이 결과를 불러온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된다.

건강,사랑,행복처럼 부도 중요하고 꼭 이뤄야 하는 것이다.

선언은 내가 먼저 말을 하고 실천 하는 일이고
확언은 이미 일어난 일을 말로 되풀이 하는 것이다

나는 백만장자의 생각 파워를 가지고 있다 라고 확언하면
아 나는 그런 사람이 지금 아니지만 해낼 거라고 선언 해야 한다.

부랄 창조 하는 웰씽킹 의 힘이 잠재의식에 잘 뿌리내리도록 정성을 다하라. 한치의 부정적인 생각도 허용 하지 말고 한없이 긍정적인 태도로 선원 하라.
마치 그렇게 되고 있는 것처럼 오감으로 느껴야 한다. 느껴지는 즉시 행복감을 표출 해야 한다.

이 선언문을 매일 하루에도 몇 번씩 낭독하길 권장한다. 100 개만 해도 당신은 현금 흐름이 아주 좋아질 것이다.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최고의 것을 누릴 것이다.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것이다.

나는 나에게 오는 어마어마한 돈과 풍요를 얼마든지 받아들일 것이다.

나는 지금 당장 엄청난 행운과 좋은 기회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

내가 저축 하는 모든 돈은 나를 위해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져다 줄 것이다.

내가 지출 하는 모든 돈도 더 큰 부와 풍요를 가지고 내게 다시 돌아올 것이다.

나는 돈을 사랑하며 반드시 부자가 될 것이다.

나의 순 자산이 복리 성장하고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입이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하다.

나는 백만장자의 생각 파워를 가지고 있다.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는다.

나의 삶은 모든 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나는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건강한 부자다.
반응형
LIST